아직 상영중인가? 쿠키 두개?세개? 끝까지 앉아 있으면 됨




첨에 대전 imax 봄

젤 작다지만 청주엔 없음 감지덕지 함

꿀잼

하지만 놓친 거 투성ㅋㅋㅋㅋㅋ

오역 등등 좀 읽어보고 2차 2D로 보러 감

3D IMAX 와는 좀 다른...
화면도 작아졌고 원래 투디를 좋아하는데 ㅜㅜ 쓰리디 짱이구나?ㅠㅠ

3차찍으러 또 감
이번엔 포디를 보러 감 oh~ 4d4d~

화면이 더 작아짐^^
청주 힘내주세요ㅠㅠ
왜 이렇게 작아ㅜㅜ


결론은 점점 작아지는 스크린으로 점점 별로였음 ㅠㅠ
내용은 꿀이지만 아쉽다는....


용산으로 가야 하나요

교통비+영화값 어떻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

청주에 왕왕 큰 아이맥스 점^^7

3차 찍은 인증샷은 없네... 어쩔 수 없지 뭐.....
지금 집이 아닌 걸...ㅎ




다음편 빨리빨리! 한국인 빨리!빨리!


토르 엄청 멋있고 그투르 완전 귀엽고ㅜ 앤트맨 나오나요ㅠㅠ 기대기대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