칭구랑 둘이 다녀온 캠핑장!!!

날씨도 너무 좋고 그늘도 많아서 너무 재미있게 지내다 왔어요 ㅎㅎ^.^!

새로 산 텐트랑 타프도 잘 쳤고ㅠㅠ(뿌듯)
색깔이 너무 예뻐요... ㅠㅠ 좋아서 울뻔했답니다ㅠ

스테이크랑 오일파스타는...
사진이 완전 인스타감성 뿜뿜해서 행복했구 ㅋㅋㅋ

잊지않고 이번 캠핑엔 조명이랑 드림캐쳐를 다 달아두었더니 너무 예뻤어요 ㅎㅎ

아침도 푸짐하게 먹고 돌아오는길 하늘도 너무 맑고 완벽한 주말을 보냈습니당ㅎㅎ


깨끗하고 그늘도 많고 캠장님도 친절하시고

담에 또 방문하고싶은 캠핑장이에요 ㅎㅎ

언젠간...☆



+ Recent posts